이용약관쇼핑몰 이용에 관한 제반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명하였습니다.

 1 (약관의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우남앤파트너스(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마켓7 (영문표기 Market7, 이하 “몰”이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몰”과 이용자의 권리 및 의무 등에 대한 기본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TV, 모바일, Web을 이용하는 전자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2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켓서비스(이하 ‘서비스’)" 이미지와 텍스트로 구성된 상품정보를 인터넷 통신망 기반 TV Application Web 및 모바일 App을 통해 제공하며이용자가 전화인터넷 통신리모컨 및 기타 통신수단으로 그 상품을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말합니다.

"이용자" ""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우남앤파트너스 고객(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우남앤파트너스 고객이 “몰” 이용을 위해 능동적으로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회원가입을 한 자로서, ""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비회원”이란 본인의 판단에 따라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아이디(ID)”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회사에 등록된 e-mail 또는 영문과 숫자 조합을 말합니다.

⑥“비밀번호(PW)”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⑦“운영자”란 ""에 제공하는 구매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해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⑧“구매자”란 구매 서비스에 등록된 판매자의 상품을 구매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⑨“판매자”란 “회사” 및 상품을 판매할 목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광고양식에 맞추어 ‘몰’에 상품을 등록한 자를 말합니다.

⑩“본인인증”이란 회원의 회원 가입 시또는 비회원 구매 시 기록한 이용자의 성명과 이동전화번호사업자는 상호명과 사업자등록번호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는 절차를 말합니다.

⑪“영업일”이란 “회사”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날로서 토요일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을 제외한 날을 말합니다.

⑫기타 본 조에서 정의되지 아니한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관련 법령 및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3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본 약관은 구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해서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 또는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회원 및 비회원)에게 공시하고이에 동의한 이용자가 구매 했을 경우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본 약관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관련법률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변경할 수 있으며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최소한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합니다다만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이 경우 ""은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재화 등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등 배송

기타 ''이 정하는 업무

②“몰”은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연락처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인과관계가 입증된 실제 손해를 배상합니다다만“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서비스의 중단)

 

""은 회사나 통신사업자방송송출 및 운영사업자의 시스템 등 방송•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통신의 두절 등 장애 사유가 발생하거나 우편서비스의 비정상적인 처리 또는 기타 "몰” 자체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6 (회원가입)

 

①“몰”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가입을 하여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몰”에서 제공된 회원 가입 신청양식에 따라 필요사항을 기재하여야 합니다회원가입 시 필수 기재 항목과 선택 기재 항목으로 구분 되어 있으며 필수 기재 항목의 경우 반드시 입력을 해야 합니다.

②“몰”은 법령에 따라 이용자의 회원가입 시 이용 가능한 본인확인기관을 통하여 휴대폰인증(또는 i-PIN 인증공인인증서 등)을 하여 본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③“몰”은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4세 미만의 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회사의 본인확인절차에서 본인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및 CI(Connecting Information, 연계정보서비스 연계를 위해 본인확인기관

에서 부여하는 개인식별정보), DI(Duplication Information, 중복가입 확인정보)정보가 동일한 경우

신청등록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 등이 있는 경우

회사로부터 회원자격정지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회원의 의사로 해지를 한 후 재이용을 희망하지만 회원탈퇴일로부터 30일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회원 재가입임의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쿠폰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상의 이익을 불·편법적으로 수취하거나 이 과정에서 명의도용 등의우려가 있으므로 이러한 불·편법 행위 차단의 목적으로 회원탈퇴일부터 30일이 경과해야 회원 재가입이 가능하며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에 따라 재이용 의사가 회사에 통지되어 회사가 이용을 승낙한 이후에 서비스의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④“몰”은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회사는 이용신청자에게 승낙유보의 사유승낙가능시기 또는 승낙에 필요한 추가요청 정보나 자료 등 기타 승낙유보와 관련된 사항을 해당 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e-mail을 통하여 통지합니다.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회사의 본인확인절차에서 본인 여부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⑤회원가입의 성립 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⑥회원은 제6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즉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7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①회원은 본 약관에 따른 상품의 구매 절차에 대한 진행 중인 건이 없는 경우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회원이 “몰”에 대한 채무를 전부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당해 채무를 전부 이행할 때까지회원이 이 약관 및 관련법령 등을 위반하여 이용이 정지된 경우 회사가 재발방지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몰”은 회원탈퇴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회원 등록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몰”을 이용하면서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20 (이용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몰”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몰”의 업무를 방해한 경우

“몰”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몰”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몰”의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몰”을 통해 재화 등을 구매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 또는 반복적으로 취소·반품하여 “몰”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몰”을 통해 구입한 상품 또는 용역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 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③“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재판매 목적으로 “몰”에서 재화 등을 중복 구매하는 등 “몰”의 거래질서를 방해하는 경우“몰”은 당해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⑤“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8 (회원에 대한 통지)

 

①“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회원이 ''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홈페이지내에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다만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9 (구매신청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 등)

 

①이용자는 전화 또는 기타 통신수단을 이용하여 구매를 신청하며“몰”은 고객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주소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등의 입력

3. 약관내용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배송료·설치비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이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1)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한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도 같습니다.)

""이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 취급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1)개인정보 취급 위탁을 받는 자,  2)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한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도 같음다만서비스제공에 관한 계약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10 (구매계약의 성립)

 

①구매자가 ‘몰’에서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의 경우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11조와 같은 대금결제 수단을 통해 대금결제를 완료하면 판매자의 승낙에 의해 구매계약이 체결되며대금결제를 완료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②“몰”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다만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등을 구매를 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4. 구매신청 고객이 제7조에 따른 회원 자격이 제한•정지 또는 상실된 회원으로 확인되었을 경우

 

 

11 (대금 지급방법)

 

①구매자가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은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으며결제방법의 구체적 운영방식은 ""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전자상품권을 구매할 때는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관련 법령에 따른 신용카드 결제 제한 조건에 의해 신용카드 결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폰뱅킹인터넷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선불카드직불카드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실시간 온라인 무통장입금

인터넷기반 케이블방송 요금청구서 결제

상담원 전화결제 등 기타 회사에서 정하는 대금 지급 방법 등

②판매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구매자의 결제정보가 유출되어 해당 구매자가 피해를 입은 경우판매자는 정보유출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③회사는 구매자가 일정액 이상의 상품을 구매할 경우 본인확인을 위해 구매자에게 공인인증서 또는 이에 준하는 개인정보 확인 절차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또는 "판매자"가 고의 또는 불가항력으로 채무 지급불능 상태에 빠져 상기 결제를 행한 고객에 대해 상품 공급의무를 불이행하거나 상품 배송 전 취소 또는 상품을 공급한 날로부터 7일 이내의 청약철회에 따른 대금환급 의무를 불이행할 경우고객은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등이 체결된 금융 기관에 ""과의 거래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증빙을 서면으로 제출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12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또는 판매자는 구매 서비스를 통한 상품의 구매계약 체결 완료 후구매자에게 구매계약 체결 사실 및 구매 내용을 구매자의 연락처(이메일전화, SMS, 카카오톡알림톡 등)을 통하여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구매자가 제공한 연락처가 “몰”에 제공한 정보와 다르거나 변동 후 통지하지 않은 경우 등 기타 사유로 불분명할 경우에는 예외로 할 수 있습니다.)

②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판매자"는 배송전 구매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다만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4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3 (재화 등의 공급)

 

①배송 소요기간은 상품 구매계약 체결일 익일을 기산일로 하여판매자가 구매자에게 배송하기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 (전자상품권 등 쿠폰 또는 코드로 발행되는 상품의 경우 해당 쿠폰 또는 코드가 구매자에게 도달 또는 전송되기까지의 기간을 의미합니다.)

""은 고객과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고객이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포장 등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이때 “몰”은 고객이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③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으며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발생시 그 해당기간 동안은 배송 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④“몰”은 고객이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다만“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몰”과 고객간에 상품의 인도시기 및 판매자의 제공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당해 약정이 우선합니다.

 

14 (청약 철회 등)

 

①구매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에 의해 구매한 상품을 배송 받은 후 7일 이내에 판매자에게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구매자가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멸실훼손된 경우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②구매자의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 또는 교환의 경우는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 및 필요한 경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전자상품권의 경우에는 주문 취소 및 구입 시 지불한 비용의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의 환불은 각 전자상품권의 개별 판매 조건에 따라 처리됩니다.)

③상품의 하자 등이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가 아닌 때에는판매자는 구매자의 요구에 따라 환불 또는 교환할 의무가 있습니다이 경우 왕복 배송비 및 필요한 경비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④구매자가 신청한 상품이 품절되었거나 재고가 없는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재화 등을 인도할 수 없을 때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5조 규정 에 따라 상품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의 환불을 위하여 조치를 취하고 그 사유를 구매자에게 통지합니다.

⑤배송상의 문제로 발생한 구매자의 물질적/정신적 피해의 책임은 전적으로책임의 소재를 발생시킨 배송업체와 배송업체를 지정한 판매자에게 있으며회사는 구매자에게 필요한 판매자 정보를 제공하고 원활한 문제해결을 위해 중재합니다.

⑥ 판매자로부터 교환/환불을 받고자 하는 구매자는 교환/환불을 위한 반품에 소요되는 배송비 등 필요 경비의 부담은 본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판매자는 구매계약 체결 시에 구매자가 이미 결제한 상품대금 및 배송비를 구매자가 지정한 통장으로 환불합니다.

⑦ 청약 철회를 위한 전화통화시 전화요금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5 (상담 서비스에 대한 규정)

 

① 회사는 직접 또는 판매자 등을 통해 ""에서 판매하는 상품 등에 관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회사가 직접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상담내용을 회사는 해당 상담을 판매자 등 제3자에게 위탁할 수 있습니다.

② 판매자와 상담예약이 설정된 상품에 대하여 상담예약을 신청하기 위하여 구매자 스스로 필요한 정보(성명전화번호, e-메일 주소 등)를 판매자에게 제공한 경우그로 인하여 추후에 발생할 수 있는 판매자의 개인정보 부당이용 등 불법행위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③ 판매자와 상담예약이 설정된 상품에 대하여 상담예약을 신청하기 위하여 구매자 스스로 판매자에게 제공한 정보(성명전화번호, e-mail 주소 등)가 본인의 것이 아니거나허위인 것이어서 발생할 수 있는 제 문제에 관해서는 해당 정보를 제공한 구매자가 모든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16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은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구매자(회원 또는 비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은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다만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 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새로운 사용 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성명 및 전화번호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 사항(제공받은 자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이용자는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⑥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은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도난유출동의 없는 제3자 제공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은 개인정보의 수입.이용.제공에 관한 동의 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17 (개인정보취급 업무의 위탁)

 

① 회사는 ‘몰’ 운영에 있어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고객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개인정보 취급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몰’의 운영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취급 위탁을 하는 경우에는 취급 위탁을 받는 자(수탁사), 취급 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 등에 관한 사항을 ()우남앤파트너스 개인정보 처리방침 상에 고지합니다.

③ 회사는 위탁업무계약서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3자 제공에 대한 금지사고시의 책임부담위탁기간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의무를 규정하고이를 준수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④ 본 조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남앤파트너스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릅니다.

 

 

18 (“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안정적으로 재화 등을 제공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및 관리 시스템을 갖춥니다.

③ “몰”이 재화등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이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⑤ 고객이 구매한 상품의 설명서와 다르게 상품을 사용하거나 또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고객 또는 제3자의 신체 또는 재산에 피해가 발생한 경우 ""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9 (회원의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6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20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몰”이나 타인이 게시한 정보의 권한 없는 변경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21 (연결 “몰”과 피연결 “몰”간의 관계)

 

① 상위 ''과 하위 ''이 하이퍼 링크(: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그림 및 동영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전자를 연결''(웹사이트)이라고 하고후자를 피연결'' (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은 피연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관해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2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식 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식 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권리가 귀속된 저작물을 사용하는 경우 사전에 당해 이용자와 협의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이 “몰”에서 등록한 게시물에 대해“몰”은 판촉광고 및 제휴 등 “몰”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목적으로 해당 게시물을 회사의 다른 서비스 내 또는 다른 사이트에 노출시키는 방법으로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해당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이 게시물의 삭제와 함께 사용중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즉시 사용을 중지합니다.

 

 

23 (분쟁해결)

 

 ""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다만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24 (회사의 면책)

 

""은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구매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배송청약철회반품 등의 거래진행은 거래 당사자인 판매자와 구매자 간에 수행되어야 하며회사는 중개이외의 거래진행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하면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그럴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 사실과 그 사유를 홈페이지나 기타의 방법으로 통지하며이는 서비스 일시 중단이 불가피하거나 불가항력적인 경우이므로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했더라도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와 같은 불가항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으면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이 사유로 서비스를 제한하거나 중단하게 된다면 회사는 불가항력을 이유로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하거나 제공하여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 회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의 서비스 화면에서 링크배너 등을 통하여 연결된 회사(피연결 ’몰’)와 이용자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회사는 개입하지 않으며해당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화면에 표시되는 판매자 또는 제3자가 제공하는 상품 또는 정보 등의 정확성적시성타당성 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제4조 제2항에 따른 서비스나 기능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하거나 중단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5 (재판권 및 준거법)

 

 ''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다만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
오늘본상품0
0/0
장바구니(0) 관심상품(0) TOP